
안안녕하세요, 크레디뷰입니다 😊
언제나 크레디뷰를 이용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8월은 광복절을 포함한 여름 휴가철로, 고객 여러분의 업무 일정에도 여러 변화가 생기실 수 있죠.
이에 따라 크레디뷰 고객센터의 8월 광복절 연휴 운영 일정 및 조달청 등급전송 서비스 일시중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8월 광복절 연휴 운영 일정 안내
8월 15일(금) 광복절은법정 공휴일로, 크레디뷰 고객센터와 전화상담 업무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앱 내 1:1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공휴일 이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연휴기간 등급확인서 온라인 제출 불가 안내

조달청(차세대 나라장터)의
시스템 재해 복구 모의훈련 일정으로 인해,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공공기관 온라인 제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 일시 중단 일정
2025년 8월 8일(금) 18:00 ~ 2025년 8월 11일(월) 09:00
📌 일시 중단 제출처[조달청 외 5개 기관]
조달청(나라장터), 국가철도공단, 한국토지주택공사, 건설산업정보원, 한국철도공사, 방위사업청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급확인은 정상적으로 가능!
⏱️ 8월 11일 오전 9시 이후부터는 정상적으로 온라인 제출이 재개됩니다.

🌿 연휴에도, 연휴 이후에도
8월은 하반기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광복절 연휴에는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조직의 전략과 흐름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겠죠?
크레디뷰는 공휴일 이후에도
기업 고객 여러분의 신용관리와 문서 업무 효율화를 위해
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늘 여러분의 비즈니스 파트너, 크레디뷰가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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